비전과 사명


사명
Mission


우리는 ‘리파워 워킹코칭신발’로
바른 걸음걸이를 선물한다.

우리는 바른 자세와 바른 걸음걸이가

건강한 사람을 만드는 최고의 수단임을 믿는다.

비전
Vision


2025년까지 전국에 300개 이상
리파워 워킹스쿨을 세운다.

전 세계에 ‘리파워 워킹코칭신발’을 보급한다.

핵심가치
Core Value


우리는 항상 ‘리파워 워킹스쿨’답게 존재한다.

BRAND


리파워의 사전적 의미
repower〔re·pówer〕 …에 동력을 재공급하다.
새로운 엔진을 장착하다.


SYMBOL

심볼 의미 – 자유롭고 바르고 강하게!

날개는 자유로운 몸을 의미한다.

정사각형은 바른 걸음걸이를 의미한다.

빨강색은 강한 힘과 열정을 의미한다.

 

로고 의미 - 내 몸의 파워를 켜자!

자유롭고 바르고 강하게 걷고자 하는 의지의 파워를 켜자는 의미다.

HISTORY


회사 연혁
Company History
  • 2007. 09. 13 아이디어 발견
  • 2008. 03. 03 특허출원
  • 2010. 08. 25 특허등록
  • 2012. 05. 01 제품 생산
  • 2012. 09. 25 판매 중단
  • 2013. 06. 04 리파워 워킹스쿨 상표등록
  • 2019. 06. 13 리파워 워킹스쿨 재창업
리파워 워킹 연구소 연구성과
대표자 연혁
CEO Career
  • 2015. 10 자기주도적 걷기 ‘리파워 워킹’ 이론 완성
  • 2016. 02 책, ‘Walking Bible 당신은 아직 걷지 않았다’ 출판
  • 2016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(구, 문체부 우수도서)
  • 2016. 04 세계 최초 ‘워킹지수(WQ)’ 개념 도입
  • 2016. 09 인문학적인 걷기 길 고창 ‘여백의 길’ 발견
  • 현재, 고창 성송면·공음면·무장면·대산면 둘레 73KM완성
  • 2020. 11 워킹화 관련 특허 3건 보유
언론 출연 및 수상
  • 2016. 02 KBS, SBS 책, ‘당신은 아직 걷지 않았다’ 소개
  • 2016. 02 마포FM ‘라디오네의 별책 속으로’ 작가 인터뷰 출연
  • 2019. 06 다큐멘터리 ‘당신은 아직 걷지 않았다’ 출연(MBC, TBS 방영)
  • 2019. 04 인문학적인 걷기 길 고창 ‘여백의 길’ 다큐메터리 출연(올레 tv)
  • 2020. 04 스포츠서울, 2020년 베스트 이노베이션 기업(걷기 부문) 선정
  • 2020. 05 한국스포츠경제, 고객감동 혁신기업(워킹시스템 부문) 선정